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 효능

열등감 2019. 11. 25. 18:57

반갑습니다. 오늘은 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과즙이 많이 들어있는 과일이라고 할 수 있고 껍질이 누런색이라서 처음부터 느낌은 별로지만 정말 크기 하나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나주에서는 정말 중요한 특산물이라고 할 수 있는 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무에서는 꽃도 나기 때문에 정말 아름답다고 할 수 있고 우리나라 배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서양에도 배가 있다고 합니다. 옛날에 일제시대에 우리나라에 들어왔다고 할 수 있고 신고라고 불려졌다고 하고 4월이면 꽃이 피고 울산광역시에서도 특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수천 년 동안 사랑받아왔다고 하고 정말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로는 즙을 많이 내서 먹는다고 하고 정말 몸에 좋습니다.

배는 역시 기관지를 보호하고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은 폐 염증을 예방하고 기관지 점막이 줄어드는 것을 막아서 기침이나 가래, 천식과 같은 것들을 미리 증상을 완하 시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옛날부터 기관지에 뛰어난 과일로 배가 유명하고 요즘 같은 추운 겨울에 드시면 정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한 번에 많이 드시는 것보다 역시 꾸준하게 드시면 더욱 건강한 기관지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기

배는 술을 깨는 숙취해소가 된다고 알려져 있고 특히 알코올 분해를 도와주는 아스파라긴산이라는 것이 정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심하게 과음을 했을 때 간이 견디질 못 할 정도가 있으니 먹으면 더욱 간 건강을 지켜낼 수 있고 빨리 숙취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봅니다. 특히 숙취 해소 음료의 주성분이고 아세트 알데히드라는 독성물질을 빠르게 제거하여 더욱 몸을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배를 먹었는데 생각이 나서 무슨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았고 지금 같은 겨울에 정말 감기가 많이 걸린다고 볼 수 있고 건강은 스스로가 알아보고 챙겨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겼으면 합니다.